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하나투어,'로드 투 울트라 도쿄' 관람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로드 투 울트라 도쿄' 관람상품 출시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3.11.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하나투어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로드 투 울트라 도쿄(ROAD TO ULTRA TOKYO)' 입장권이 포함된 일본 도쿄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로드 투 울트라'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겨울 시즌 공연으로, 이미 지난해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선을 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에는 12월 20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며, 최정상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어보브 비욘드(Above Beyond), 쇼텍(Showtek) 등 10개팀 이상이 참여하고 DJ KOO를 비롯해 한일 최고의 DJ들이 무대를 꾸민다.

하나투어의 '로드 투 울트라 도쿄' 자유 3일'은 12월 19일과 20일 출발하는 한정판매상품으로, 도쿄 왕복 항공권과 호텔 2박 그리고 로드 투 울트라 도쿄 입장권을 묶어 50만9000원(TAX 및 유류할증료 불포함)에 예약 가능하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

하나투어는 내년 2월 러시아 소치에서 개막하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입장권을 판매 중에 있다.

소치 동계올림픽의 입장권 공식 판매대행사로 선정된 하나투어는 홈페이지(www.hanatour.com)를 통해 30여개 종목의 입장권을 선보이고 있다.

모태범, 이상화 선수 등이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은 13만2,450원부터 그리고 우리나라의 효자종목으로 손꼽히는 쇼트트랙은 6만6,23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개막식과 폐막식은 물론 최근 주목받고 있는 봅슬레이, 스키점프 등도 예약 가능하다.

입장권은 선착순 판매 마감되며, 피겨스케이팅의 경우 입장권 수량이 부족한 관계로 ID당 한 장 구매로 제한된다.

☞[야호!! 스키시즌개막] 자 떠나자 가슴 雪레는 스키장으로~①

☞ 11월 인도네시아 색다른 문화 축제 ‘풍성’

☞ 돌멩이조차 역사가 흐르고①

☞ 거대한 화산암석, 그림 같은 해안선 따라 걸으며 힐링!

☞ 문경으로 떠나는 역사 체험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