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럭셔리 리조트에서 ‘연말 홀리데이 디너’로 특별한 추억을!
상태바
럭셔리 리조트에서 ‘연말 홀리데이 디너’로 특별한 추억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1.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거리 곳곳이 휘황찬란한 빛으로 일렁이는 연말, 왠지 들뜬 분위기에 짧게나마 로맨틱 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다른 때보다 좀 더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따스한해변에서의 만찬,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가족 또는 연인끼리 간다면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는 연말연시 기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특별한 홀리데이 다이닝을 선보인다.

캐스트어웨이 디너(The Castaway Dinner)와 빅 바비큐 온 더 비치(The Big Barbecue on the beach), 바운티 오브 타이(Bounty of Thailand), 크리스마스 다이닝(Divine Night Ritual Package) 이 바로 그 것.

우선 리조트 해변에 위치한 프라이빗 코브에서 선보이는 ‘캐스트어웨이 디너’는 오직 연말 시즌 동안만 선보인다. 매일 저녁 오후 7~10시까지 선착순 25명에게만 특별히 제공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다. 캐스트어웨이 디너에서는 캐주얼한 아일랜드 스타일의 생선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1인당 약 10만원(THB 2,800)에 맛 볼 수 있다. 단, 12월 22,29,30,31일과 1월 3일은 제외다.

해변가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오는 12월 22, 29일과 1월 3, 7일 오후 7~10시까지 최고의 바비큐 파티 ‘빅 바비큐 온 더 비치’가 해변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태국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퓨전 요리뿐만 아니라 숯불에 구운 바비큐 치킨과 스테이크,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가 제공된다. 식사 중에 선보이는 태국 전통 공연 및 불 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는 투숙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예정이다. 1인당 가격은 약 15만원(THB 4,500).

포시즌스 코사무이 부지의 가장 높은 장소인 란 타니아(Lan Tania) 레스토랑에서 사암만의 야간 절경을 즐기며 정통 태국식 디너 만찬 ‘바운티 오브 타이’도 맛볼 수 있다. 오는 12월 27일과 1월 5일 저녁 7~10시 선보이는 이번 만찬은 태국의 지역별 전통 요리가 어우러진 뷔페 스타일 디너로, 화려한 태국 전통 춤 공연과 흥겨운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약 12만원(THB 3,500)이다.

란 타니아(Lan Tania) 레스토랑은 크리스마스인 12월 24~25일 5가지 코스로 구성된 특별 디너 만찬 또는 태국식 디너 만찬을 라이브 재즈 음악과 함께 제공한다. 좀 더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디너를 즐기고 싶다면 개인 리조트 빌라 안에서 칠면조 요리와 함께 그에 걸맞는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훌륭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각각의 디너는 1인당 약 19만원(THB 5,500). http://www.fourseasons.com/kohsamui/

몰디브에 있는 길리 랑칸푸시 리조트도 얼리버드 허니무너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2달 전 사전 예약 시 2인 기준 미화 200달러 상당의 최고급 만찬을 숙박 내내 제공한다.

몰디브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 ‘길리 랑칸푸시 리조트’는 몰디브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울리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다. 또한, 라군 위에 지어진 스파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리조트 내 유기농 농장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 상품 문의는 고몰디브(www.gomaldives.co.kr)에 하면 된다. 02-756-3050

☞ "쌀쌀한 날엔 서산의 별미 토속음식 '게국지'가 딱이죠"

☞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한 세토내해 ‘섬’여행 

☞ 세계는 벌써 연말 파티로 들썩!①

☞[야호!! 스키시즌개막] 자 떠나자 가슴 雪레는 스키장으로~①

☞ 11월 인도네시아 색다른 문화 축제 ‘풍성’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