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48 (금)
가을 자연 만끽하며 休~ ‘힐링 타임 즐겨요!’
상태바
가을 자연 만끽하며 休~ ‘힐링 타임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0.2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가을은 따스한 햇살 받으며 가을 거리를 거닐고 자연 속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평온한 휴식을 선사한다.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더라도 집 근처로 도시락을 싸서 피크닉을 나서는 것만으로도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보다 편안한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다면 도심 속 호텔·리조트에서 내놓은 가을여행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일일이 내손을 거쳐 준비하지 않아도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가을 풍경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엠블호텔 킨텍스, 피크닉 세트 싸서 떠나는 가을 여행
피크닉 세트 싸가지고 가서잔디에 돗자리깔고 누워 높고 푸른 하늘과 단풍든 가을 풍경을감상하는 것은누구나 한번쯤 가져 보는 로망이다.손쉽게피크닉에 나설 수 있을 것 같지만 여러가지 준비에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

이런 이라면 엠블호텔 킨텍스(www.mvlhotel.com)에 내놓은‘가을방학’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11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며 평온한 휴식 시간을 꿈꾸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 상품이다.

가을 피크닉 컨셉트의 이번 패키지는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 ▲2인이 즐길 수 있는 일라고(IL Lago) 피크닉 세트 ▲인테리어 도서 1권(도서명-뉴욕 그 집 이젠, 내 집)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이용권 2매(10월 투숙 고객 한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엠블호텔 킨텍스 F&B 1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일라고 피크닉 세트는 샌드위치 5종(클럽, 카프레제, 닭가슴살 파니니, 브리치즈파니니, 비프버거) 중 1개를 선택 가능하며, 샐러드, 과일, 쿠키, 미네럴 워터 Aqua Pana 250ml가 포함돼 있다.

상품가격은 슈페리어 235,500원, 디럭스 271,800원, 주니어 스위트 332,300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92,800원이다. 주니어 스위트와 이크제큐티브 스위트 이용고객은 쿠치나M 조식 2인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문의 031-927-7700

대명리조트 제주서 트레킹도 즐기고야외셀프 BBQ도 맛봐요!

제주도 가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라면 올레길을 천천히 걸어보거나 야외에서의 캠핑같은 기분을 만끽해보고 싶을 터. 그러나일일이 짐을 챙기고 부피 큰 짐을들고 비행기를 타기가 부담스럽다면 트레킹 상품이나 리조트의 BBQ 상품을 이용할만하다.

대명리조트 제주는 이색(2色) 트레킹 코스 체험을 제공한다. 에코 트레킹 체험은 대명리조트 제주의 대표 이벤트로 빼어난 제주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대표 코스(올레 6, 7, 20코스 / 한라산 윗세오름, 사라오름)로만 구성된 체험 이벤트다. 또한, 무료셔틀 픽업서비스, 전문 트레킹 가이드의 안내, 그리고 코스 완주 후 인증서 제공은 대명리조트 제주 트레킹 코스 체험의 또 하나의 특징이다.

에코 트레킹 ‘올레’는 11월 2, 3주차 수요일과 토요일에 시행한다. 참가비용은 성인은 20,000원 / 소인은 15,000원이며, 참가인원은 10~20명(10명 미만시 행사 미운영)으로 김밥, 생수, 간식(칼로리 바), 트레킹 스틱(고객 요청시), 코스 인증서 등이 함께 제공된다. 코스운영은 제주 올레 대표 코스인 6, 7, 20코스를 완주한다.

EG(Eco-trekking Guide)와 함께 안전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EG는 트레킹 중 발생되는 사고와 관련해 미연의 방지를 해주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트레킹을 제공해주는 가이드 역할을 수행한다.

에코 트레킹 ‘한라산’은 11월, 그리고 12월 매월 3주차 토요일에 시행한다. 참가비용은 성인은 20,000원 / 소인은 15,000원이며, 참가인원은 10~20명(5명 미만시 행사 미운영)으로 김밥, 생수, 간식(칼로리 바), 등산용 스틱, 아이젠 등이 함께 제공된다.

코스운영은 한라산 윗세오름, 사라오름 코스를 완주한다. 에코 트레킹 ‘한라산’도 에코 트레킹 ‘올레’와 마찬가지로 전문 가이드와 함께 안전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참가접수는 064-780-5023로 하면된다.

가을 정취 만끽하며 야외셀프 BBQ 파티
제주도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야외셀프 BBQ 파티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제주는 셀프가든 ‘모닥’에서 ‘제주도 푸른 밤’ 야외셀프 BBQ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장소와 모닥 Set(A,B,C)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리조트 A동 1층 야외에 자리한 셀프가든 ‘모닥’에서 함덕해수욕장이 내려다보이는 제주의 아름다운 전망과 화려한 조명으로 누구나 손쉽게 아늑한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직접 숯불 위에서 청정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 품질의 흑돼지를 그릴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 밖에 제주 현지에서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과 다양한 과채류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모닥에서 제공되는 A set(2~3인용)는 9만원, B set(4~5인용)는 12만원, C set(6~7인용)는 1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구성 및 가격은 첨부자료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외셀프BBQ 운영은 10월 31일까지 오후 7~0시 A동 1층 야외에서 진행된다. 11월 연장운영은 현재 미정으로 추후 공지 예정이며, 사전 예약은 필수로 예약문의는 064-780-5069에서 가능하다.

풍성한 일요일 오찬을 여유롭게 즐기며 힐링~
파크 하얏트 부산,리빙룸의 선데이 브런치 신메뉴 론칭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은 풍성한 일요일 오찬을 즐길 수 있는 ‘선데이 브런치’를 오는 27일 론칭한다.


다채로운 최상급 메뉴로 구성된 ‘브런치 앳 더 파크’의 애피타이저 테이블에서는 다양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애피타이저 셀렉션과 데일리 계절 수프를 제공한다.

또한 포치드 에그와 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홈메이드 훈제 연어, 시금치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까넬로니, 레몬에 절인 연어 필레와 크리미 매쉬 포테이토, 루꼴라와 체리 토마토를 곁들인 밀라노 스타일의 호주산 쇠고기 코롤레타 등 4가지의 시그니처 요리 중 한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패스트리 테이블에서는 케이크, 타르트, 쿠키,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파스타 또는 미니 버거 등의 어린이를 위한 키즈 브런치 메뉴도 제공된다.

리빙룸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31층에 위치한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의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한식은 물론 다양한 웨스턴 스타일의 메뉴가 제공되는 올데이 다이닝(all-day dining) 레스토랑이다.

‘브런치 앳 더 파크’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세금 포함 어른 6만5천원, 어린이 3만 2천5백원이며, 별도의 봉사료는 없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레스토랑 및 바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명함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1월 2일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051-990-130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포 마이 베이비’ 패키지 출시
임신으로멀리 가을 여행을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도심에서편안하게휴식을 취하며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것도즐거울 가을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방법.

이런 임산부를 위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태교패키지 ‘포 마이 베이비(For My Baby)’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과 완벽히 차단된 듯 자연 속에 둘러싸인 환경은 임산부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어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모든 객실 내에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에선 출산을 앞둔 부부가 함께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해 투숙을 하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2인),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건강 재료로 만든 디너 세트(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세계적인 명성의 반얀트리 스파 텐더 마사지 60분+원기회복 30분 프로그램(1인)과 추가 바디 마사지 이용 시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텐

더 마사지는 임신 4개월부터 8개월까지 받을 수 있는 임산부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한편,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웨딩, 가족, 아기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프리미엄 사진관 청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만삭 촬영권, 아기에게 안전한 친환경 천연 나무 장난감 가구 기업 숲소리에서 제공하는 원목 우드베어 인형과 딸랑이 세트가 모든 패키지 투숙객에게 주어진다. 또한 안그라픽스에서 발행하는 태교여행 도서가 20명에 한해 선착순 증정된다.가격은 디럭스룸이 79만원, 디럭스 스위트룸이 99만원이며, VAT별도다. 문의02-2250-8000


☞ ‘체스키 크루믈로프’서 보헤미안 낭만에 빠지다

☞ 눈이 즐겁다! 입이 호강한다

☞ 심장 박동수 높이는 지구촌 가을 축제

☞ 레위니옹의 스펙터클한 자연 ‘정복욕 자극’

☞ [등산시 주의 사항] 등산 후엔 옷·신발 잘 털고 샤워 꼭

☞ 붉고 노랗게 물든 가을 길 걸으며 ‘힐링’

☞ 자연이 부린 마법에 가슴마저 온통 단풍으로 물드네!

☞ 오색 단풍 여행, 기차로 떠나야 제 맛!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