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8:55 (일)
싱가포르에 지리산 매력 알려
상태바
싱가포르에 지리산 매력 알려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3.08.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싱가포르 여행박람회 참가

[투어코리아= 이태형 기자]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이하 조합)은 지난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된 ‘2013 싱가포르 여행박람회’(NATAS Holiday2013)에 참가, 현지인들에게 지리산권의 관광 매력을 알렸다.

전남, 전북, 경남 3도의 남원, 장수, 곡성, 구례, 하동, 산청, 함양 7개 시∙군으로 구성된 조합은 한국관에 부스를 마련, 지리산권 리플렛과 각 시군 리플렛 및 특산품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싱가포르에 첫 선을 보인 지리산권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7개 시∙군의 관광매력을 적극 어필, 여행사 관계자와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 여행 상품을 판매중인 S트래블, 남호여행사, 다이너스티 트래블 등 5개 여행사 관계자와 세일즈 콜을 실시, 상품에 대한 활발한 논의도 진행했다.

곡성 여행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S트래블 관계자는 “그 동안 숙박시설 문제로 지리산권 상품 개발이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리산권의 관광매력을 알게 된 만큼, 앞으로 싱가포르에 더 많은 관광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백영옥 본부장은 “지리산권이 가진 매력을 홍보하면서 여행사 관계자들과 싱가포르 국민들로부터 지리산권 관광에 대한 높은 관심을확인하고,그들에게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리산권 관광이 더욱 활성화될 수 국내외 홍보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별빛 보며 재즈 선율에 매혹되니 낭만 한가득!

☞ 천혜 비경을 자랑하는 ‘마야 문명의 관문’

☞ 지구촌 축제와 함께 핫한 여름을!

☞ 역사와 체험, 사색 충만한 여행지 ‘수원(水原)’

☞ ‘브룸’, 낭만이 맛있게 익어간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