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나른한 휴식 즐기러 떠나는 텅충 온천여행!
상태바
나른한 휴식 즐기러 떠나는 텅충 온천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8.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서 43가지 온천 골라가며 즐겨요!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신나게 구석구석 누비는 여행도 좋지만 나른함을 만끽하며 일상의 번잡함을 벗어나고 싶다면 중국 운남성의 텅충으로 떠나보자. 텅충은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화산지열지대로, 90여 개가 넘는 천연 온천을 보유하고 있어 힐링하기에 안성맞춤 여행지다. 온화한 기후와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이 곳의 매력을 더해준다.

특히 43개의 온천을 갖추고 있는 온천 리조트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Angsana Tengchong Hot Spring Village)’가 지난 1일 문을 열어, 관광객들의 여행 만족도를 높여준다.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의 아웃도어 핫 스프링 구역(노천탕)은 총 43개의 온천을 갖추고 있어, 각 온천풀 마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여행객들은 이 곳에서 아로마, 로맨스, 자연, 버블온천 등 6가지 테마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로 가득한 천연 온천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웃도어 핫 스프링 구역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스파도 이 곳에서의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정교하게 꾸며진 6개의 트리트먼트 룸, 풋라운지, 릴랙세이션을 위한 공간, 사우나실 등 실내외의 다양한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다. 앙사나 스파의 대표 프로그램 ‘앙사나 젠(Angsana Zen)’. 레인 샤워와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바디스크럽 등을 제공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로 회복을 돕는다.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의 또다른 매력은 모든 객실에 프라이빗 온천풀을 갖춰져 있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 객실은 28개의 ‘핫 스프링 리트리트(Hot Spring Retreat)’와 9개의 ‘핫 스프링 빌라(Hot Spring Villa)’로 구성돼 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아치형 지붕, 꽃 자수 장식품 등으로 장식하여 텅충 지역의 고유한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온천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앙사나 텅충은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최첨단 시설을 갖춘 컨퍼런스 룸, 탁구, 마작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 센터, 책과 장난감이 가득한 키즈클럽, 현지 공예품과 예술품을 전시 및 판매 중인 앙사나 갤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텅충 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한편, 앙사나 텅충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소 2박 이상 연속으로 투숙하는 고객에게 2인 조식, 핫스프링 센터 무료 입장, 텅충 공항까지의 픽업서비스가 편도로 제공된다. 또한 빌라 또는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에프터눈 티 서비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 한해서 20% 할인, 스파 20% 할인을 제공한다.

가격은 ‘핫 스프링 리트리트 객실 기준 1박당 약 393달러부터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10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숙박은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문의 +86 875 899 9888 / tengchong@angsana.com

☞ 여름축제의 절정을 맛보자!

☞ 입이 호강하는 수원여행

☞ 올 여름 꼭 가봐야 할 곳, 신선들의 정원 ‘충북 괴산’

☞ 아리랑의 고장 ‘정선’으로 삼베짜기·짚풀공예 구경오세요!

☞ 휴가, 늦게 떠나는 여유로움~

☞ ‘해밀턴 아일랜드’ 호주 최고의허니문 코스

☞ 올 피서는 틀을 깨자!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