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휴가, 늦게 떠나는 여유로움~
상태바
휴가, 늦게 떠나는 여유로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8.0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불볕더위에 숨이 턱턱 막히는 요즘, 차라리 시원한 사무실에서 일하고 조금 늦게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남들보다 조금 늦게 떠나는 휴가엔 여유로움이 가득하다. 북적이는 인파에 시달리지 않아서 좋고, 휴가 비용 비담도 조금은 덜 수 있어 좋다.

느지막하게 휴가를 떠나려는 이들을 위해 호텔&리조트에서도 각종 패키지상품을 내놓고, 고객의 발길을 유혹한다. 늦게 떠난 휴가지에서 알차면서도 럭셔리한 패키지 상품으로 작은 호사를 느긋하게 누려보는 건 어떨까.

힐튼 남해 늦여름 칠아웃 패키지
힐튼 남해는 가격이 비싼 성수기를 피해 바캉스를 떠나고자 하는 실속파 휴가객을 위해 ‘늦여름 칠아웃 패키지(Late Summer Chill Out Package)’를 8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 조식과 디너 세트는 물론, 야외 수영장, 노천탕, 테라피까지 모두 이용 가능한 상품.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더 스파 무료 입장권과 ‘쉼 테라피’ 프로모션 이용권까지 포함돼 진정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테라리 프로모션 이용권을 통해 패키지 이용고객은 테라피를 보다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딥티슈 마사지와 발 반사구, 다리 전면 마사지 등으로 구성된 테라피를 50분간 받을 수 있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29만7,000원, 4인 기준 49만3,000원이다. 패키지 이용시 테라피 프로모션은 99,000원이다. 9월 주중 예약 선착순 100명에게는 칠레 쿤자 와인 1병을 보너스 선물로 제공된다. 055-860-0555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늦여름 패키지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늦여름 패키지(Late Cool Summer)를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출시한다.

이 패키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조식 뷔페 2인,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의 맥주 혹은 망고 스무디 2잔과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아뮤즈 부쉬 콜렉션 등을 포함한다. 또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및 실내 수영장 2인이 무료 이용할 수 있어 늦은 여름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클럽, 테니스 코트, 풋살 필드, 농구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반얀트리 캔버스 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반얀트리 스파에서 바디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주중 30%, 주말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주중 49만 9천원부터, 주말 54만9천원부터 시작된다. 호텔 예약 및 문의는 전화 02-2250-8000, 8074로 하면 된다


클럽메드, 9~10월 늦여름 휴가 프로모션
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www.clubmed.co.kr)는 바캉스 성수기를 피해 오는 9~10월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늦여름 휴가 프로모션’을 실시, 최대 35%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리조트는 태국 푸켓,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일본 오키나와 카비라 비치, 인도네시아 발리 및 빈탄 아일랜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등이다.

클럽메드의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에는 왕복 항공권 및 객실, 전 일정 뷔페식 식사,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및 강습,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재미있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음료 및 주류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뷔페식 또는 레스토랑에서 현지식 및 코스 메뉴 등 각자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다양하고 맛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 성인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의 공간인 ‘젠 풀(Zen Pool)’, 등 모든 레벨에 맞게 다채롭게 마련돼 있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최저 129만원 대부터다. 02-3452-0123


☞ ‘해밀턴 아일랜드’ 호주 최고의허니문 코스

☞ 올 피서는 틀을 깨자!

☞ 물과 숲이 빚어낸 에메랄드 시티 ‘시애틀(Seattle)’②

☞ 첨벙~첨벙! 피서객 부르는 해수욕장

☞ 기품 있는 역사 도시 ‘오스트리아 빈’①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