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넥스투어, 동남아 및 제주도 여행 상품 기획전
상태바
넥스투어, 동남아 및 제주도 여행 상품 기획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7.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계획 아직 안 세웠다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기 여행지 상품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해외여행 열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넥스투어(www.nextour.co.kr)는 아직 예약 가능한 동남아 및 제주도 여행 상품 기획전을 선보였다.


우선 넥스투어는 세부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유좌석 대방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리핀 항공 직항 상품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떠나는 ‘3박 4일 패키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떠나는 ‘4박5일 패키지’, ‘자유여행’ 상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마이크로텔 리조트에 머무르며 라프라프 및 마젤란 순교 기념비, 산토니뇨 성당, 산페드로 요새 등 세부 시내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또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선택 관광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9만원 대부터다.


또한 인기 지역 패키지 상품만 모아 저렴하게 제공하는 ‘패키지만 미친 초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이 코너에는 푸켓, 괌, 사이판, 발리, 홍콩 등 동남아 여행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직항을 통해 5시간 거리에 위치한 팔라우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전통 문화가 어우러진 떠오르는 여름 휴가지다. 팔라우 5일 상품은 69만원대부터, 괌 PIC 골드 4일 상품은 99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해외여행이 부담스럽다면 쉽게 떠날 수 있으면서도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맞춤 여행’상품도 있다. ‘항공+숙박+렌터카’나 ‘항공+숙박’, ‘숙박+렌터카’ 등 원하는 대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여행상품. 진에어 항공권과 제주 그랑빌 펜션에서 2박이 포함된 ‘항공+숙박’ 2박 3일 상품은 21만원부터,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하얏트호텔 2박, 렌터카를 통한 자유 여행을 할 수 있는 ‘항공+호텔+렌터카’ 3일 상품은 38만원부터 다.


김소연 넥스투어 마케팅팀 부장은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면서 하와이나 유럽 등 이미 마감된 여행지도 많고 마감이 임박한 여행지도 대부분이기 때문에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늦어도 7월 초에는 휴가 계획을 마무리해야 한다”며 “알뜰 휴가 계획을 세우려면 7월 15일~8월15의 극성수기는 피하고, 저렴하고 안전한 외국 항공사를 이용하면 휴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