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허니문, 로맨스를 꿈꾸다!
상태바
허니문, 로맨스를 꿈꾸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7.1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신혼여행이 아니면 좀처럼 둘이 시간을 맞춰 장시간 해외여행을 떠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 때문에 신혼여행에 대한 환상이 존재하기 마련. 둘만의 달달한 시간을 보내며 꿈 같은 허니문 여행을 선사할 환상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떠나자.

고요한 파라다이스 ‘더 카할라 호텔 & 리조트’
우리나라 신혼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하와이’. 그 중 하와이 최고급 호텔 ‘카할라 호텔 & 리조트(The Kahala Hotel & Resort)’는 미국 역대 대통령들을 비롯해 각국 정상 및 유명 인사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호놀룰루 와이키키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고급 주택가인 카할라지구의 오아후 (Oahu) 자연 해안에 들어서 있는 리조트는 평온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특권처럼 누릴 수 있다.

리조트 로비에 들어서면 2,800개 멀티컬러 유리조각의 거대한 샹들리에가 여행객을 환영한다. 343개의 호화로운 객실과 5개의 레스토랑 & 바가 있으며 돌고래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돌핀퀘스트, 스파스위트, CHI 휘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 카할라 호텔 & 리조트

특히 카할라 호텔의 명물인 대서양 병코 돌고래가 바닷물로 채운 2400평방미터 규모의 리조트 중앙 수족관에 살고 있어,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돌고래들과 수영을 즐기고 교감할 수 있다.

객실 발코니를 통해 바다 또는 산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오두막집 안에서의 식사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또 와이키키 해변(Waikiki Beach), 다이아몬드 헤드(Diamond Head), 알라 모아나 쇼핑 센터(Ala Moana Shopping Center) 등 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명소를 왕복하는 무료 교통편을 운행하고 있다.

(808)739-8888 www.kahalaresort.com / http://kr.kahalaresort.com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세계 10대 대형 호텔 중 하나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1만 7천 평의 하와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빌리지’ 개념의 독특한 리조트로, 알리 타워, 칼리아 타워, 라군 타워,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 타파 타워, 레인보우 타워 등 6개의 타워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각각의 타워마다 객실 위치와 구조가 다르고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이 제각각 다르다는 것이 특징. 그 중에서도 레인보우 타워(Rainbow tower)는 가장 멋진 전망을 제공한다.

해변 위에 위치해 있어 밖으로 나가면 바로 해변이고 특히 고층 객실에서는 와이키키 해변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리조트 내에는 넓고 시원한 수영장과 열대풍 정원, 용암석으로 만들어진 작은 폭포와 화려한 꽃들로 화려하고 아름답게 장식돼 있어, 리조트 산책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입맛 따라 세계 각국의 음식을 고를 수 있는 20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또한 세계 정상급의 스파와 헬스 센터인 만다라 스파와 홀리스티카 하와이 건강센터가 있어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는 불꽃놀이 행사가 펼쳐져 낭만을 더해준다.
문의 808-949-4321 www.hiltonhawaiianvillage.com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자료협조 :세이셸관광청, 에바종, 하와이관광청>

☞ [제천 여행] 자연이 멋지다! 재미가 있다! 함성이 절로 터진다!

☞ 강진서 천년 고려청자의 비색에 취하다!

☞ ‘지혜의 눈’찾아 떠나는 네팔 카트만두

☞ 상상력 자극하는 휴양지 ‘랑카위(Langkawi)’

☞ 자유와 평화에 대한 열망 ‘캄파섬 존 레논 벽’

알프스 절경에서 펼치는 클래식 카 레이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