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독일 베를린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축제!
상태바
독일 베를린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축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3.07.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8월 독일의 수도 베를린에서는 다양한 여름 축제가 펼쳐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 여행 재미를 더해준다.

대표적인 축제는 ‘제 15회 포츠담 궁전의 밤’. 18세기 독일 궁전과 프로이센 왕과 인물들의 모습을 재현해 당시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포츠담 궁전의 밤’이 오는 8월 17일 베를린 근교 포츠담 상수시 궁(Potsdam Sanssouci)에서 펼쳐진다.

▲Potsdam

오후 다섯 시부터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궁전을 관람하고 정원을 거닐며 ‘포츠담 궁전의 밤’의 다양한 행사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음악과 춤 공연, 극 공연, 낭독회 등이 로맨틱한 조명과 어우러져 진행돼 유럽의 낭만을 더해준다.

특히 18세기 복장 그대로 정원을 거니는 400여 명도 만날 수 있어 18세기로의 시간 여행을 선사한다. www.potsdamer-schloessernacht.de

▲베를린 브라덴부르크 문

또 8월 마지막 날인 31일에 ‘베를린 박물관의 밤’이 ‘세대 간의 관계에 대한 인구학적 고찰(The demographic opportunity -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generations)’을 모토로 열린다.

▲베를린 박물관 섬

1997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베를린 박물관 100여 군데가 참여하며,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개최 시간 동안 참여 박물관을 연결하는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www.lange-nacht-der-museen.de


☞ 엽서에서 튀어나온 듯! 이탈리아 아말피해안

☞ 미지의 세계! 야생의 숨결을 느끼다!②

☞ '명량대첩축제ㆍ남도음식문화 큰 잔치' 구경오세요!

대한민국예술원 회원 남궁원씨 등 선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