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허니문] 꿈꿔왔던 낭만이 현실이 되는 곳②
상태바
[허니문] 꿈꿔왔던 낭만이 현실이 되는 곳②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7.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카르마 칸다라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허니문, 인생에 단 한번 꿈같은 로맨스를 꿈꾸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시기다. 둘만의 달콤함을 위한 작은 사치는 평생의 추억으로 가슴 깊이 새길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꿈결 같은 허니문 여행을 선사할 환상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떠나자.

▲멕시코 블루다이아몬드 리비에라 마야


호주 ‘인지덥 스파 리트리트’
지구상 가장 외딴 곳으로 로맨틱한 일상 탈출을 떠나고 싶다면 서호주로 가보자.

▲호주 인지덥 스파 리트리트

스펙터클한 자연과 작은 도시와 마을이 공존하는 곳으로, 로맨틱하게 흐르는 마가렛리버,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인도양, 세계적인 서핑 포인트, 100여 개의 와이너리,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어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던 여행을 선사한다.

마가렛 리버 지역의 인지덥 비치 해안가에 있는 ‘인지덥 스파 리트리트’는 모두가 꿈꾸는 리조트. 호주에서 가장 호젓하고 럭셔리한 부티크 리조트로, 단 10개의 빌라로만 구성돼 있다. 때문에 딱 10커플에게만 허용되는 작은 파라다이스다.

▲호주 인지덥 스파 리트리트

모든 빌라는 인도양이 보이는 발코니와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플런지풀을 보유해 로맨틱한 여행을 선사한다. 키친에서 직접 요리한 음식과 저렴하고도 맛있는 마가렛 리버의 와인을 즐길 때면 마치 바닷가 별장에 온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바라보며 와인 음미하고, 사랑하는 이와 함께 밤하늘도 감상은 꿈결 같은 로맨스를 선사한다.

▲호주 인지덥 스파리트리트

멕시코-블루 다이아몬드 리비에라 마야
남들 다 가는 휴양지가 아니라, 특별한 여행지를 꿈꾼다면 멕시코 리비에라 마야의 ‘블루 다이아몬드 리비에라 마야 리조트 & 스파’로 떠나보자.

멕시코 최고의 로맨틱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리비에라 마야 지역의 캐리비안 해변에 자리 잡은 리조트로,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반짝이는 백사장, 순수 그대로의 열대 정글과 잘 가꿔진 야자수 정원 등 휴양지가 갖춰야 할 최고의 자연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멕시코 블루다이아몬드 리비에라 마야

128개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뤄져 있으며, 만 18세 이상 성인만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나 조용한 휴양을 원하는 연인들에게 더없이 잘 어울린다.

풍성한 음식, 주류, 체험활동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서비가 제공돼, 더욱 여유롭고 풍요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리비에라 마야 지역 내 리조트 중 가장 많은 오션 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멕시코 블루다이아몬드 리비에라 마야

발리-카르마 칸다라
발리 최남단에 위치한 완벽한 오션뷰 풀빌라 ‘카르마 칸다라’. 인도양의 아름다운 석회암 절벽 꼭대기에 둥지를 튼 카르마 칸다라는 환상의 오션뷰로 명성 높은 럭셔리 리조트다. 카르마 칸다라는 에메랄드빛을 뽐내는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황홀한 여행을 선사한다.

▲발리-카르마 칸다라

1~5개의 침실을 보유한 46개의 프라이빗 풀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빌라는 프라이빗 풀, 실내 스위트룸, 널찍한 거실, 키친, 다이닝 구역 등으로 이뤄져 있다.

빌라는 세련된 가구와 전통적인 아트워크를 이용해 발리 전통 스타일에 모던함을 가미해 디자인됐으며, 창문, 침대, 테이블 등 대부분의 요소에 나무를 사용해 한결 따스한 느낌이다.

▲발리-카르마 칸다라

일부 빌라는 물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인피니티 풀, 스파에서도 인도양을 180도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다.

▲발리-카르마 칸다라

<자료협조 :세이셸관광청, 에바종, 하와이관광청>

* 에바종은 엄선된 전 세계 럭셔리 디자인 호텔을 30~70% 할인 특가로 제공하는 호텔 전용 소셜 커머스다.

☞ 엽서에서 튀어나온 듯! 이탈리아 아말피해안

☞ 미지의 세계! 야생의 숨결을 느끼다!②

☞ '명량대첩축제ㆍ남도음식문화 큰 잔치' 구경오세요!

대한민국예술원 회원 남궁원씨 등 선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