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클럽메드, 터키 ‘벨렉 리조트’ 오픈
상태바
클럽메드, 터키 ‘벨렉 리조트’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6.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www.clubmed.co.kr)는 최근 터키 벨렉 지역에 ‘클럽메드 벨렉 리조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세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해안 휴양지인 터키 리비에라(The Turkish Riviera)에 자리 잡은 클럽메드 터키 벨렉 리조트는 30만평 이상 규모로, 모던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총 433개 객실이 마련돼 있다.

이 중 프라이빗 빌라(Private Villas)를 16개 갖추고 있으며, 빌라는 객실과 해변이 바로 이어지는 독특한 구조로 돼 있다. 특히 버틀러 서비스(전용 집사)를 제공, 커플이나 가족끼리 한층 오붓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벨렉 리조트는 2.5km 길이의 눈부신 백사장을 간직한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지중해 연안 유일의 해안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전 세계 300여 곳에 불과한 해안 골프 코스인 링크스 골프(Links Golf) 코스 중의 한 곳이 자리 잡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고 신나는 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서비스 역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왕복 교통편을 비롯, 전 일정 지중해식 뷔페 및 오리엔탈 레스토랑, 해변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음료 및 주류, 터키식 사우나와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루어지는 스파,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및 각종 스포츠 레저 액티비티, 화려한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터키 벨렉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연중 300일 이상 맑은 날이 지속되는 온화한 날씨를 유지해 세계 각국 관광객들로부터 사랑받는 곳이다. 게다가 터키 안탈랴(Antalya) 국제 공항 및 파리, 모스크바 등 인근 대도시에서 오고 가기 편리하다는 접근성도 장점으로 꼽힌다. 문의 02-3452-0123

☞ 순박한 미소가 아름답게 빛나는 라오스(LAOS)

☞ 헝가리 부다페스트, 환상적인 야경에 반하다!②

☞ 스릴 만점 쾌속 질주…‘온 몸이 찌릿’

☞ 해오름의 고장 ‘동해’ 은빛 모래 밟으면 낭만이 파도 되어 밀려와요

☞ 꿀꿀할땐 여름축제서 신나게놀자!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