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기차로 백두대간 여행하고 후기 쓰고 상금까지!
상태바
기차로 백두대간 여행하고 후기 쓰고 상금까지!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3.05.1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O․V-train 여행후기․여행상품 공모전 실시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코레일은 중부내륙관광벨트 활성화를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O-train(중부내륙순환열차)․V-train(백두대간협곡열차)에 대한 여행후기 공모와 여행상품 공모전을 실시한다.

코레일은 O․V-train 여행후기 공모전 참여자 가운데 참신성, 구체성, 지역별 특성 등을 기준으로 총 6명을 선정해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준다. 최우수 1명에게는 300만원, 우수 2명에게는 각200만원, 장려 3명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또 코레일은 여행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여행상품 공모전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여행사에게 O-train 주중 여행상품 구성 시 O-train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작에 선정된 1개사에게 30%, 우수작 2개사에게 20%, 장려작 3개사에게 10%의 할인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선정기준은 주중 O-train, V-train을 이용한 먹거리, 숙박 등이 어우러진 여행상품 콘텐츠의 우수성과 상품 운용실적 등이다.

이밖에도 여행상품 공모에 참여한 여행사는 향후 코레일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다각적으로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지정 양식)와 여행후기(자유 형식) 또는 상품기획서․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이메일(kr_tour@kor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O-train, V-train은 지난 4월 12일 운행을 시작한 이래 약 2만 명이 열차를 타고 중부내륙을 여행했으며, 앞으로 한 달간 예약한 고객도 2만여 명이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 지구촌, 흥겨운 문화 축제에 들뜨다!

기차타고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가자!

'이스탄불 뮤직 페스티벌' 터키서 6월 4일 개막

화려한 색채에 빠지다 ‘컬러 오브 말레이시아’

경주엑스포 ‘플라잉’보고 중국으로 여행가자

서천군,자연산 광어․도미 축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