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www.modetour.com)가 오는 23일까지 ‘투어디자이너’ 1기를 모집한다.
투어디자이너는 모두투어의 장학프로그램으로, 투어디자이너로 선발되면 올 여름 3박 4일간 일본 시코쿠/다카마츠/마쯔야마로 떠나 여행사 실무를 경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투어디자이너에 참여하려면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투어디자이너 기획전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해당 주소를 댓글로 남긴 뒤 투어디자이너 자체 홍보 방안을 기획하는 미션과 내 고향 상품을 기획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자유롭게 창의성을 발휘하되 실제 상품으로써 판매 가능한 현실성 있는 기획안이어야 보다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수행한 미션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신청서와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미션 제출 후 심사를 통해 1차 합격자를 선발하고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1차 발표는 5월 31일로, 최종발표는 면접심사 후 3일 뒤로 예정돼 있다. 총 16명의 투어디자이너를 선발할 예정이며 일본 여행은 6월 말 출발 예정이다.
이외에도 투어디자이너에 선발된 멤버들은 모두투어 입사 지원시 가산점 특혜를 받을 수 있다.
☞ 황하강 따라 싹튼 뿌리 깊은 역사도시 중국 ‘하남성(河南省)’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